시청 직원 분들의 난과 화분 나눔 소식

♡광주광역시청 직원 분들의 승진, 전보 축하 화분 나눔 행사 안내♡ 2018년 광주광역시청의 하반기 승진, 전보 공무원 분들의 화분 기부로 나눔 행사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2018년 8월 16일 목요일과 17일 금요일 난과 화분 행사를 광주광역시청 1층 로비에서 진행합니다. 16일과 17일 양 이틀 간 오후 3시부터 사랑의 난과 화분 나눔행사를 통해 점 당 1만원에서 3만원의 기부금을 받고 시민 여러분께 배분해드리고자 합니다. 선착순으로 배분하며 기부해 주신 기부금은 우리 지역의 형편이 어려운 이웃 분들에게 지원이 되어질 예정입니다.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행사문의는 062-431-0918로 전화 주시면 됩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조회 작성일
1186 성남시, 공유경제에 관한 반짝이는 시민… 공유광주 1,316 2020-09-11
1185 경남도, 그린 공유경제 도민 아이디어… 공유광주 1,162 2020-09-11
1184 제주 “개인 전기車 충전기 공유해 수익… 공유광주 1,325 2020-09-03
1183 수익성 높여라…'공유경제' 새 옷 입는… 공유광주 1,598 2020-08-25
1182 공간 공유 스타트업 '가치공간', 명품… 공유광주 1,621 2020-08-25
1181 서울 공유오피스 누가 이용하나 보니…창업… 공유광주 2,514 2020-08-25
1180 종로구 ‘공유누리’ 통해 주차장·회의실… 공유광주 1,667 2020-08-25
1179 언택트시대 음식배달 시장 ‘빅뱅’ 푸드코트·다점포·해외로…공유주방의… 공유광주 1,383 2020-08-25
1178 공유데이 프로그램 8월17일 공유광주 907 2020-08-19
1177 공유데이 프로그램 8월16일 공유광주 608 2020-08-19
1176 공유데이 프로그램 8월15일 공유광주 780 2020-08-19
1175 목공샤프만들기 공유광주 719 2020-08-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