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광주남구로컬푸드직매장 쇼핑백 기증

광주공유센터는 자원 재사용과 친환경 문화 확산을 위해 광주남구로컬푸드직매장에 재사용 가능한 쇼핑백을 기증하였습니다.

이번 기증은 일회용 비닐 사용을 줄이고 자원순환 문화를 실천하기 위한 활동으로, 전달된 쇼핑백은 로컬푸드직매장을 이용하는 시민들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운영될 예정입니다.

광주공유센터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생활 속 실천과 지속가능한 공유문화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