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광주공유센터, 남구장애인복지관 업무협약식

​ 

2024.03.15

광주공유센터와 남구장애인복지관의 업무협약식을 진행 및 센터 라운딩을 하였습니다.

서로간의 진행되는 사업에 관하여 적극적 협조를 나타내며 앞으로 양 기관의 상생방법에 대한 논의도 진행되었습니다.

업무협약으로 인한 양 기관에 좋은 결과가 이어지길 바라겠습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조회 작성일
1618 [소식] 광주디자인비엔날레 물품 대여… 0 499 2025-08-19
1617 [소식] 광주공유센터, 봄봄봄 업무협약식 0 509 2025-08-12
1616 2025년 10월 테마 (고지대탐방 & 섬바다여행)… 김미선 524 2025-08-06
1615 [소식] 광주시청, 광주공유센터 방문 공유광주 573 2025-07-16
1614 2025년 8월, 9월 섬바다 여행 모집 안내 김미선 500 2025-07-04
1613 2025년 9월 테마 및 경비여행 모집 안내… 김미선 491 2025-07-04
1612 KBS 광주 방송 출연 소식 안내 공유광주 669 2025-07-03
1611 Help me[removed] JIN ZHEN[removed] 236 2025-06-29
1610 Help me[removed] JIN ZHEN[removed] 528 2025-06-29
1609 [국립정원문화원] 오늘부터 나도 식집사!… 0 362 2025-06-23
1608 [소식] 2025년 올망졸망 공유장터 공유광주 542 2025-06-23
1607 광주공유센터, 효덕동주민자치회 업무협약식 공유광주 673 2025-0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