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영암군청 방문

영암군청에서 광주 공유센터를 방문해주셨습니다.

우승희 군수님께서는 도의원 시절부터 재능나눔과 공유문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 직접 광주 공유센터를 방문하기도 하셨습니다. 그러면서 군수에 출마하면서 영암의 재능나눔과 공유문화 확산을 공약으로 만들기도 하셨습니다. 군수에 당선되시고 2차례에 걸쳐 영암군청 공무원 분들을 직접 광주 공유센터를 방문하도록 하여 벤치마킹을 지시하시고 영암군에 적용하기 위한 정책마련에 노력하고 계십니다. 영암군에 재능나눔이 확산되고 공유문화가 일상화되어 지역공동체가 활성화 되기를 소망해봅니다.

#광주재능기부센터 #광주공유센터 #영암군청 #우승희군수님 #재능나눔활성화 #공유문화확산 #벤치마킹 #선진사례방문 #상호교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