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카셰어링 시범도시 된다…

정부청사·국책연구단지∼오송역 우선 서비스

(세종=연합뉴스) 이재영 기자 = 세종시가 카셰어링 시범도시가 된다.

2020년까지 세종시 어디에서라도 5분 안에 카셰어링(차량공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는 청사진도 제시됐다.

국토교통부와 세종시는 25일 업무협약(MOU)을 맺어 세종시를 카셰어링 시범도시로 지정하고 카셰어링 서비스를 활성화하기로 했다고 24일 밝혔다.

 

기사 링크 : http://www.yonhapnews.co.kr/bulletin/2016/04/22/0200000000AKR20160422142100003.HTML?input=1179m

출처 : 연합뉴스  2016-4-24  jylee24@yna.co.kr

번호 제목 작성자 조회 작성일
878 강혜영 학생의 과학실험 공유광주 659 2019-03-10
877 정수민 학생의 영어동화 읽기 공유광주 645 2019-03-10
876 떡 공예 수업<2.14> 공유광주 915 2019-03-10
875 장농이 필요하신 분 신청하세요 공유광주 1,151 2019-03-08
874 (뉴스) 쏘카, 공유경제 새 소재로 ‘전기… 공유광주 1,852 2019-03-07
873 [광주글로벌게임센터 Survival 오픈세미나]… 0 449 2019-03-05
872 (뉴스) [공유허브] 무중력 지대 – 청년들을… 공유광주 1,894 2019-03-05
871 (뉴스) [서울시소식] 공동체주거와 공유경제… 공유광주 2,098 2019-03-05
870 (뉴스) [서울시소식] "함께 일합니다, 공유오피스"… 공유광주 4,511 2019-03-05
869 전기매트가 필요하신 분 신청하세요 공유광주 1,045 2019-03-05
868 운동기구가 필요하신 분 신청하세요 공유광주 1,038 2019-03-05
867 책장이 필요하신 분 신청하세요 공유광주 1,034 2019-0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