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지오학교, 전남중학교 광주공유센터 견학을 위한 방문

     

22.04.21 / 22. 04.22.

지오학교와 전남중학교에서 광주공유센터를 방문해주었습니다. 

공유센터의 공간들을 함께 돌아보고 센터에서 하고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추어 설명해주었습니다.

또한 공유를 통한 자연순환과 환경보전을 실천하는 방법들도 배워가는 유익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기관들과 단체들에서 공유센터를 방문하여 공유문화가 활성화 되는 계기가 마련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조회 작성일
1504 [소식] 2023년 8월 공유장터 공유광주 1,171 2023-09-01
1503 [소식] 광주공유센터 연대협의체 2차 회의… 공유광주 1,320 2023-08-18
1502 2023 제 2회 대인예술시장 키즈 아트페어… 대인예술시장 582 2023-08-16
1501 [소식] 광주공유센터 연대협의체 회의… 공유광주 1,081 2023-08-10
1500 [소식] 광주공유센터, 전남대학교병원… 공유광주 1,273 2023-08-04
1499 수납함 2개가 필요하신 분은 신청하세요… 0 833 2023-08-01
1498 [소식] 2023년 7월 공유장터 0 1,068 2023-08-01
1497 [소식] 영암군청 방문 공유광주 1,089 2023-07-27
1496 [지역사회심리건강지원그룹 모두] 광산구… 지역사회심리건강지원그룹 모두 430 2023-07-27
1495 [소식] 광산공유센터 방문 공유광주 1,078 2023-07-20
1494 [해피엔딩스토리] 유언장 쓰기를 통한… 모두 451 2023-07-03
1493 [소식] 찾아오는 공유학교 (신가중학교) 0 1,029 2023-0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