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2022년 광주공유센터 제1차 운영위원회 개최

 

 

22. 4. 15. 

광주공유센터에서 제 1차 운영위원회 회의를 진행하였습니다. 

회의는 21년도 정산보고, 22년도 예산 및 사업 보고, 기타 안건보고의 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참석해주신 운영위원분들께서는 공유센터의 방향성과 사업별 타당성에 대한 논의를 진행해주셨습니다. 

앞으로 진행될 운영위원회를 통해 공유센터의 발전과 사업의 활성화를 이어나가겠습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조회 작성일
1617 [소식] 광주공유센터, 봄봄봄 업무협약식 0 510 2025-08-12
1616 2025년 10월 테마 (고지대탐방 & 섬바다여행)… 김미선 527 2025-08-06
1615 [소식] 광주시청, 광주공유센터 방문 공유광주 573 2025-07-16
1614 2025년 8월, 9월 섬바다 여행 모집 안내 김미선 505 2025-07-04
1613 2025년 9월 테마 및 경비여행 모집 안내… 김미선 492 2025-07-04
1612 KBS 광주 방송 출연 소식 안내 공유광주 674 2025-07-03
1611 Help me[removed] JIN ZHEN[removed] 239 2025-06-29
1610 Help me[removed] JIN ZHEN[removed] 529 2025-06-29
1609 [국립정원문화원] 오늘부터 나도 식집사!… 0 364 2025-06-23
1608 [소식] 2025년 올망졸망 공유장터 공유광주 542 2025-06-23
1607 광주공유센터, 효덕동주민자치회 업무협약식 공유광주 673 2025-06-16
1606 [소식] '하이, 푸릇마켓'에 광주공유센터가… 공유광주 548 2025-0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