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2022년 광주공유센터 제1차 운영위원회 개최

 

 

22. 4. 15. 

광주공유센터에서 제 1차 운영위원회 회의를 진행하였습니다. 

회의는 21년도 정산보고, 22년도 예산 및 사업 보고, 기타 안건보고의 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참석해주신 운영위원분들께서는 공유센터의 방향성과 사업별 타당성에 대한 논의를 진행해주셨습니다. 

앞으로 진행될 운영위원회를 통해 공유센터의 발전과 사업의 활성화를 이어나가겠습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조회 작성일
1499 수납함 2개가 필요하신 분은 신청하세요… 0 833 2023-08-01
1498 [소식] 2023년 7월 공유장터 0 1,068 2023-08-01
1497 [소식] 영암군청 방문 공유광주 1,089 2023-07-27
1496 [지역사회심리건강지원그룹 모두] 광산구… 지역사회심리건강지원그룹 모두 432 2023-07-27
1495 [소식] 광산공유센터 방문 공유광주 1,079 2023-07-20
1494 [해피엔딩스토리] 유언장 쓰기를 통한… 모두 452 2023-07-03
1493 [소식] 찾아오는 공유학교 (신가중학교) 0 1,030 2023-07-02
1492 [소식] 2023년 6월 올망졸망 공유장터 공유광주 1,210 2023-06-28
1491 [소식] 찾아오는 공유학교 (진남초) 공유광주 1,160 2023-06-07
1490 [소식] 2023년 5월 올망졸망 공유장터 공유광주 1,031 2023-06-01
1489 [소식] 2023년 생활 속 공유아이디어 2차… 0 1,212 2023-05-22
1488 [소식] 지구의날과 함께하는 올망졸망… 공유광주 1,310 2023-0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