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광주공유센터, 2021년 하반기 운영위원회

   

 

2021. 11. 25. 

광주공유센터에서 하반기 운영위원회를 진행하였습니다. 

21년도 공유성과보고를 통해 올 한해 공유센터의 사업진행방향과 성과에 대해 논의를 나누었고 

22년도 발전 방향과 신규 사업에 대한 논의도 이루어졌습니다. 

광주공유센터는 21년도 사업을 잘 마무리하여 내년도에도 더욱 많은 공유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조회 작성일
1505 [소식] 제 7회 광주공유의날 행사 공유광주 1,167 2023-09-25
1504 [소식] 2023년 8월 공유장터 공유광주 1,171 2023-09-01
1503 [소식] 광주공유센터 연대협의체 2차 회의… 공유광주 1,319 2023-08-18
1502 2023 제 2회 대인예술시장 키즈 아트페어… 대인예술시장 580 2023-08-16
1501 [소식] 광주공유센터 연대협의체 회의… 공유광주 1,079 2023-08-10
1500 [소식] 광주공유센터, 전남대학교병원… 공유광주 1,273 2023-08-04
1499 수납함 2개가 필요하신 분은 신청하세요… 0 833 2023-08-01
1498 [소식] 2023년 7월 공유장터 0 1,068 2023-08-01
1497 [소식] 영암군청 방문 공유광주 1,088 2023-07-27
1496 [지역사회심리건강지원그룹 모두] 광산구… 지역사회심리건강지원그룹 모두 430 2023-07-27
1495 [소식] 광산공유센터 방문 공유광주 1,078 2023-07-20
1494 [해피엔딩스토리] 유언장 쓰기를 통한… 모두 450 2023-0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