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업사이클링] 감자 고로케 만들기

 

다들 냉동실에 안먹고 얼려둔 빵 있죠?

얼려둔 빵 꺼내서 빵가루로 만들어요! 

빵에 대변신! 감자고로케 만들기 하러 오세요~~

문의 및 접수는 광주공유센터로 유선 연락 바랍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조회 작성일
13434 [공지] 광주공유센터 설날연휴 휴관공지 공유광주 2,022 2022-01-10
13433 [공지] 광주광역시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에… 공유광주 1,731 2021-12-17
13432 [공지] 광주공유센터 휴관 안내 공유광주 2,257 2021-12-13
13431 [공지] 우산천으로 만든 김장용 공유 팔토시… 공유광주 1,933 2021-12-04
13430 [푸드업사이클링] 감자 고로케 만들기… 공유광주 1,800 2021-12-03
13429 [푸드업사이클링] 감자 고로케 만들기 공유광주 1,444 2021-11-29
13428 [새활용수업] 크리스마스 조명 만들기 공유광주 1,499 2021-11-29
13427 [컨설팅공간에서 하는 재능공유수업]… 공유광주 1,286 2021-11-29
13426 [새활용수업] 요구르트 총 만들기 공유광주 1,889 2021-11-19
13425 [푸드업사이클링] 감자 고로케 만들기 공유광주 1,077 2021-11-19
13424 [새활용 및 푸드업사이클링] 달고나 호떡,… 공유광주 1,122 2021-11-13
13423 [공지] 제 5회 공유의날 sns 이벤트! 공유광주 1,777 2021-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