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들 냉동실에 안먹고 얼려둔 빵 있죠?
얼려둔 빵 꺼내서 빵가루로 만들어요!
빵에 대변신! 감자고로케 만들기 하러 오세요~~
문의 및 접수는 광주공유센터로 유선 연락 바랍니다.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조회 | 작성일 |
|---|---|---|---|---|
| 13434 | [공지] 광주공유센터 설날연휴 휴관공지 | 공유광주 | 2,022 | 2022-01-10 |
| 13433 | [공지] 광주광역시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에… | 공유광주 | 1,731 | 2021-12-17 |
| 13432 | [공지] 광주공유센터 휴관 안내 | 공유광주 | 2,257 | 2021-12-13 |
| 13431 | [공지] 우산천으로 만든 김장용 공유 팔토시… | 공유광주 | 1,933 | 2021-12-04 |
| 13430 | [푸드업사이클링] 감자 고로케 만들기… | 공유광주 | 1,800 | 2021-12-03 |
| 13429 | [푸드업사이클링] 감자 고로케 만들기 | 공유광주 | 1,444 | 2021-11-29 |
| 13428 | [새활용수업] 크리스마스 조명 만들기 | 공유광주 | 1,499 | 2021-11-29 |
| 13427 | [컨설팅공간에서 하는 재능공유수업]… | 공유광주 | 1,286 | 2021-11-29 |
| 13426 | [새활용수업] 요구르트 총 만들기 | 공유광주 | 1,889 | 2021-11-19 |
| 13425 | [푸드업사이클링] 감자 고로케 만들기 | 공유광주 | 1,077 | 2021-11-19 |
| 13424 | [새활용 및 푸드업사이클링] 달고나 호떡,… | 공유광주 | 1,122 | 2021-11-13 |
| 13423 | [공지] 제 5회 공유의날 sns 이벤트! | 공유광주 | 1,777 | 2021-11-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