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들 냉동실에 안먹고 얼려둔 빵 있죠?
얼려둔 빵 꺼내서 빵가루로 만들어요!
빵에 대변신! 감자고로케 만들기 하러 오세요~~
문의 및 접수는 광주공유센터로 유선 연락 바랍니다.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조회 | 작성일 |
|---|---|---|---|---|
| 14236 | [공지] 광주공유센터 설날연휴 휴관공지 | 공유광주 | 2,025 | 2022-01-10 |
| 14235 | [공지] 광주광역시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에… | 공유광주 | 1,732 | 2021-12-17 |
| 14234 | [공지] 광주공유센터 휴관 안내 | 공유광주 | 2,259 | 2021-12-13 |
| 14233 | [공지] 우산천으로 만든 김장용 공유 팔토시… | 공유광주 | 1,934 | 2021-12-04 |
| 14232 | [푸드업사이클링] 감자 고로케 만들기… | 공유광주 | 1,802 | 2021-12-03 |
| 14231 | [푸드업사이클링] 감자 고로케 만들기 | 공유광주 | 1,444 | 2021-11-29 |
| 14230 | [새활용수업] 크리스마스 조명 만들기 | 공유광주 | 1,499 | 2021-11-29 |
| 14229 | [컨설팅공간에서 하는 재능공유수업]… | 공유광주 | 1,287 | 2021-11-29 |
| 14228 | [새활용수업] 요구르트 총 만들기 | 공유광주 | 1,891 | 2021-11-19 |
| 14227 | [푸드업사이클링] 감자 고로케 만들기 | 공유광주 | 1,078 | 2021-11-19 |
| 14226 | [새활용 및 푸드업사이클링] 달고나 호떡,… | 공유광주 | 1,124 | 2021-11-13 |
| 14225 | [공지] 제 5회 공유의날 sns 이벤트! | 공유광주 | 1,777 | 2021-11-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