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 업사이클링] 곤약젤리 만들기

푸드 업사이클링~ 

집에 남아있는 과일과 과일청, 과일즙 먹는 사람이 없어요 하는 분들~~

모두 광주공유센터로 모여주세요!

곤약을 넣어 칼로리 부담은 덜고! 맛난 젤리로 만들어 남는 재료 버릴 일도 없고!

즐거운 요리 수업까지 할 수 있는 일석삼조 프로그램이랍니다~

광주공유센터로 유선접수 바랍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조회 작성일
12761 [공지] 2021년 제 5회 공유의 날 공유광주 1,819 2021-11-03
12760 [공지] 제 5회 공유의날 - 올망졸망 공유장터… 공유광주 2,180 2021-11-03
12759 [공지] 제 5회 공유의 날- 올망졸망 공유장터… 공유광주 1,951 2021-11-03
12758 [공지] 새활용 콘테스트 & 전시회 공유광주 1,694 2021-11-03
12757 [새활용수업] 플라스틱 업사이클링 공유광주 1,807 2021-11-01
12756 [아동요리수업] 우리쌀콩비지 파운드케이크… 공유광주 1,617 2021-10-24
12755 [성인대상] 우리쌀콩비지 파운드케이크… 공유광주 1,240 2021-10-24
12754 [새활용수업] 그림책을 활용한 크리스마스… 공유광주 2,032 2021-10-24
12753 [푸드 업사이클링] 곤약젤리 만들기 공유광주 1,886 2021-10-20
12752 [공지] 사회적거리두기 조정안에 따른… 공유광주 1,615 2021-10-20
12751 [새활용수업] 가죽팔찌 만들기 공유광주 1,521 2021-10-19
12750 [새활용수업] 전단지를 활용한 연필꽂이… 공유광주 1,607 2021-1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