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광주공유센터 '공유의 날' 행사 2차 회의

      

2021. 08. 25.

광주공유센터에서 '2021년 공유의 날' 행사 2차 회의가 진행되었습니다. 

이 날 회의에는 광주광역시청 자치행정과 정승기, 강지안 주무관님들과 문화인광주 곽귀근 대표님, 진월체육회 송경용 주임님,

공유센터 장우철 센터장님과 직원들이 참여하였습니다. 

회의를 통해 코로나 상황에 진행 가능한 행사 진행 절차와 규모를 파악하고 센터의 전반적인 공간들을 둘러보며 행사 진행 방향을 설정하였습니다.

남은 기간 동안 행사 준비를 통해 안전하면서도 공유문화가 확산될 수 있는 공유의 날을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조회 작성일
1499 수납함 2개가 필요하신 분은 신청하세요… 0 833 2023-08-01
1498 [소식] 2023년 7월 공유장터 0 1,068 2023-08-01
1497 [소식] 영암군청 방문 공유광주 1,089 2023-07-27
1496 [지역사회심리건강지원그룹 모두] 광산구… 지역사회심리건강지원그룹 모두 430 2023-07-27
1495 [소식] 광산공유센터 방문 공유광주 1,078 2023-07-20
1494 [해피엔딩스토리] 유언장 쓰기를 통한… 모두 451 2023-07-03
1493 [소식] 찾아오는 공유학교 (신가중학교) 0 1,029 2023-07-02
1492 [소식] 2023년 6월 올망졸망 공유장터 공유광주 1,209 2023-06-28
1491 [소식] 찾아오는 공유학교 (진남초) 공유광주 1,158 2023-06-07
1490 [소식] 2023년 5월 올망졸망 공유장터 공유광주 1,030 2023-06-01
1489 [소식] 2023년 생활 속 공유아이디어 2차… 0 1,211 2023-05-22
1488 [소식] 지구의날과 함께하는 올망졸망… 공유광주 1,307 2023-0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