꼴뚜기를 소세지빵

문어야? 꼴뚜기야?

발효가 잘 된 반죽을 이용해서 귀여운 소세지빵을 만들어 봅니다.

참여를 원하시는 분은 광주공유센터로 전화 접수 바랍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조회 작성일
14256 "100세 시대" 비대면 건강 관리 프로젝트… 공유광주 1,297 2020-11-24
14255 "100세 시대" 비대면 건강 관리 프로젝트… 공유광주 1,286 2020-11-24
14254 고구마빵 만들기 2부 공유광주 1,536 2020-11-24
14253 고구마빵 만들기 공유광주 1,340 2020-11-23
14252 블링블링 공예 공유광주 1,588 2020-11-23
14251 꼴뚜기를 소세지빵 공유광주 1,796 2020-11-20
14250 '광주미래 공유이야기'광주미래공유정책… 공유광주 1,600 2020-11-19
14249 세계전래놀이 체험 공유광주 1,999 2020-11-13
14248 초크아트&냅킨아트 공유광주 1,262 2020-11-11
14247 초코콘 만들기 공유광주 1,198 2020-11-11
14246 퀘사니니 만들기 공유광주 1,292 2020-11-11
14245 ※광주형 미래 공유정책 포럼 개최※ 공유광주 1,469 2020-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