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문화활동가 양성과정 (6차시)

7월25일 토요일  공유문화활동가 양성과정 6차시가 비대면 온라인 강의를 진행했습니다.

6차시는 광산구 자원봉사센터  박상희 소장님의 '공유로 소통하는 마을'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 하셨습니다.

공유문화 활동가 6기의 마지막 강의가 되었는데 코로나 감염 확산으로 인해 마지막 강의도 비대면으로 진행하게 됬습니다.

선생님들과 얼굴 뵙고 이야기하고 강의도 진행하고 싶은데 아쉽습니다.

공유문화 활동가 양성과정이 끝난 후 활동가 3기부터 6기까지 모두가 수강하실 수 있는 공유문화활동가 심화과정이 3차시로 진행됩니다.

상황에 따라 심화과정도 비대면 강의로 진행될 것 같습니다. 좋은 강의가 진행되있으니 많은 시청 바랍니다!

어서 빨리 이 시기를 잘 이겨내서 함께 모여 소통하는 자리가 만들어 졌으면 좋겠습니다.

다시 한번 바쁜 일상 속에 공유문화활동양성과정 강의를 수강해주신 선생님들에게 감사드립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조회 작성일
1615 [소식] 광주시청, 광주공유센터 방문 공유광주 573 2025-07-16
1614 2025년 8월, 9월 섬바다 여행 모집 안내 김미선 501 2025-07-04
1613 2025년 9월 테마 및 경비여행 모집 안내… 김미선 491 2025-07-04
1612 KBS 광주 방송 출연 소식 안내 공유광주 669 2025-07-03
1611 Help me[removed] JIN ZHEN[removed] 236 2025-06-29
1610 Help me[removed] JIN ZHEN[removed] 528 2025-06-29
1609 [국립정원문화원] 오늘부터 나도 식집사!… 0 362 2025-06-23
1608 [소식] 2025년 올망졸망 공유장터 공유광주 542 2025-06-23
1607 광주공유센터, 효덕동주민자치회 업무협약식 공유광주 673 2025-06-16
1606 [소식] '하이, 푸릇마켓'에 광주공유센터가… 공유광주 548 2025-06-16
1605 [소식] 송암동 마을주민축제 공유광주 670 2025-06-16
1604 2025년 8월 테마 및 경비여행 모집 안내… 김미선 539 2025-0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