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광주공유센터 하반기 사업 내부회의

코로나19 바이러스가 광주지역에 확산되며 잠시 광주공유센터도 휴관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휴관을 하는 동안 2020년 하반기 사업을 정리하고 어떻게 진행할 지 내부회의를 가졌습니다.

 

중요한 시기 모두 개인 위생 잘 지켜주시고 개관 후  건강한 모습으로 뵙겠습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조회 작성일
1166 공유의 맛! 맛있다 공유광주 1,682 2020-08-04
1165 [대구] 사지 말고 빌려 쓰세요 공유 촉진사업… 공유광주 1,358 2020-08-04
1164 이웃에 음식 드려요...공유냉장고 눈길 공유광주 1,677 2020-08-04
1163 공유문화활동가 양성과정 (5차시) 공유광주 827 2020-07-19
1162 경상도와 전라도 하나 되는 '경전 문화공유… 공유광주 1,630 2020-07-17
1161 코로나19 급브레이크 ‘타랑께’ 언제… 공유광주 1,870 2020-07-17
1160 전북도 "공유경제 활성화 온라인 플랫폼… 공유광주 2,018 2020-07-17
1159 광주공유센터 코코챌린지 참여 공유광주 698 2020-07-17
1158 공유문화활동가 양성과정 (4차시) 공유광주 853 2020-07-13
1157 공유문화활동가 양성과정 (3차시) 공유광주 554 2020-07-13
1156 공유대구 포럼 '오늘의 공유가 아닌 내일의… 공유광주 539 2020-07-03
1155 2020년 광주공유센터 하반기 사업 내부회의… 공유광주 566 2020-0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