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5일 공유센터 프로그램은 여전히 진행 중입니다.
오늘은 음표 그리기와 피아노를 직접 쳐보는 수업을 진행 했습니다.
피아노 수업은 곽민교 학생의 재능기부로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
![]()
![]()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조회 | 작성일 |
|---|---|---|---|---|
| 1166 | 공유의 맛! 맛있다 | 공유광주 | 1,682 | 2020-08-04 |
| 1165 | [대구] 사지 말고 빌려 쓰세요 공유 촉진사업… | 공유광주 | 1,360 | 2020-08-04 |
| 1164 | 이웃에 음식 드려요...공유냉장고 눈길 | 공유광주 | 1,677 | 2020-08-04 |
| 1163 | 공유문화활동가 양성과정 (5차시) | 공유광주 | 829 | 2020-07-19 |
| 1162 | 경상도와 전라도 하나 되는 '경전 문화공유… | 공유광주 | 1,632 | 2020-07-17 |
| 1161 | 코로나19 급브레이크 ‘타랑께’ 언제… | 공유광주 | 1,871 | 2020-07-17 |
| 1160 | 전북도 "공유경제 활성화 온라인 플랫폼… | 공유광주 | 2,019 | 2020-07-17 |
| 1159 | 광주공유센터 코코챌린지 참여 | 공유광주 | 699 | 2020-07-17 |
| 1158 | 공유문화활동가 양성과정 (4차시) | 공유광주 | 853 | 2020-07-13 |
| 1157 | 공유문화활동가 양성과정 (3차시) | 공유광주 | 554 | 2020-07-13 |
| 1156 | 공유대구 포럼 '오늘의 공유가 아닌 내일의… | 공유광주 | 540 | 2020-07-03 |
| 1155 | 2020년 광주공유센터 하반기 사업 내부회의… | 공유광주 | 568 | 2020-07-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