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5 피아노 수업

10월5일 공유센터 프로그램은 여전히 진행 중입니다.

 

오늘은 음표 그리기와 피아노를 직접 쳐보는 수업을 진행 했습니다. 

 

피아노 수업은 곽민교 학생의 재능기부로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조회 작성일
1166 공유의 맛! 맛있다 공유광주 1,682 2020-08-04
1165 [대구] 사지 말고 빌려 쓰세요 공유 촉진사업… 공유광주 1,360 2020-08-04
1164 이웃에 음식 드려요...공유냉장고 눈길 공유광주 1,677 2020-08-04
1163 공유문화활동가 양성과정 (5차시) 공유광주 829 2020-07-19
1162 경상도와 전라도 하나 되는 '경전 문화공유… 공유광주 1,632 2020-07-17
1161 코로나19 급브레이크 ‘타랑께’ 언제… 공유광주 1,871 2020-07-17
1160 전북도 "공유경제 활성화 온라인 플랫폼… 공유광주 2,019 2020-07-17
1159 광주공유센터 코코챌린지 참여 공유광주 699 2020-07-17
1158 공유문화활동가 양성과정 (4차시) 공유광주 853 2020-07-13
1157 공유문화활동가 양성과정 (3차시) 공유광주 554 2020-07-13
1156 공유대구 포럼 '오늘의 공유가 아닌 내일의… 공유광주 540 2020-07-03
1155 2020년 광주공유센터 하반기 사업 내부회의… 공유광주 568 2020-0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