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제철 과일인 복숭아를 가지고 치즈케잌을 만들었습니다.
부드러운 케잌 빵을 잘라 생크림을 얹고 정성스럽게 자른 복숭아를 올려서
맛있는 치크 케잌을 만들었습니다.
오늘 수업은 천은경 선생님의 재능기부로 이루어졌습니다.
그리고 요리를 꿈꾸는 고등학생 이현정 친구의 수업 보조로 수업이 잘 이루어졌습니다.
![]()
![]()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조회 | 작성일 |
|---|---|---|---|---|
| 1058 | 2019.09.22 영어동화 | 공유광주 | 866 | 2019-09-23 |
| 1057 | 2019.09.22 재미있는 수학놀이 | 공유광주 | 631 | 2019-09-23 |
| 1056 | 2019.09.22 투명스피커 만들기 | 공유광주 | 909 | 2019-09-23 |
| 1055 | 2019.9.7슬라임 만들기 | 공유광주 | 820 | 2019-09-23 |
| 1054 | 2019.9.7 피아노 수업 | 공유광주 | 847 | 2019-09-23 |
| 1053 | 탁자가 필요하신 분은 신청하세요 | 공유광주 | 1,232 | 2019-09-19 |
| 1052 | 쇼파가 필요하신 분은 신청하세요 | 공유광주 | 1,487 | 2019-09-19 |
| 1051 | 오토바이 핼맷이 필요하신 분은 신청하세요… | 공유광주 | 1,073 | 2019-09-17 |
| 1050 | (배분완료)모포 담요가 필요하신 분은… | 공유광주 | 1,095 | 2019-09-17 |
| 1049 | 쇼파가 필요하신 분은 신청하세요 | 공유광주 | 933 | 2019-09-16 |
| 1048 | 2019.9.8 LED스피너 만들기 수업 | 공유광주 | 719 | 2019-09-08 |
| 1047 | 2019.9.8 성인반 영어회화 | 공유광주 | 776 | 2019-09-08 |